popup zone

2026-1학기 문화콘텐츠학과 종강총회

등록일 2026-06-19 작성자 학과 관리자 조회 67

2026년 6월 17일 수요일 문화콘텐츠학과의 1학기 종강총회가 혜화별관 H302호에서 진행됐습니다

 

이번 정기 총회에서는, 

- 지난 1학기 동안의 학생 자치회비 결산

- 원우 대외 활동 보고

 

- 방학 문화 답사 및 초록회비에 대한 학생회비 지원에 대한 안건이 있어 

이에 논의가 있었습니다.

- 총엠티 대신 진행하는 방학 문화 답사에 학생회비 지원

- 학생회비를 통한 초록회비의 구조적 문제 해결

제안된 안으로 가결되었습니다.

 

원우분들과 한 학기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!

더불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도 진행됐는데요, 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! 

 

- 기획/한류콘텐츠 최우수: 김주영
- 기획/한류콘텐츠 우수: 안민영

- 시나리오 최우수: 신예림
- 시나리오 우수: 주현선

 

또한 극작법 수업에서 수업 분위기를 위해 열심히 대본리딩을 해주신 분들에 관련해서도 수상이 있었습니다!

 

- 여우주연상: 신예림
- 남우주연상: 김태현
- 휘뚜루마뚜루: 주현선, 김인형

 

또한 이번 학기는 김주영 원우의 학생회장 당선 소식도 있었습니다! 

종강총회종강총회종강총회종강총회종강총회종강총회